8.9 (금) 잠실 만능팀 회의록 - woowacourse/working-scholars GitHub Wiki
옹라토 참여 부진 이유 탐색
- 홍보가 부족했다.
- 발표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다.
- 주제가 잘 맞지 않았다.
- 공지가 늦었다.
대안 브레인스토밍
- 주제를 한정하지 않고 자유로운 주제 <- 프로젝트로 바쁜데 주제를 생각할 시간이 있을까?
- 과자나 먹으러 오라고 하며 가벼운 분위기 유도하기 <- 라이트닝 토크라는 이름에서 벗어나는 느낌이지 않나? <- 발표로하면 계속 신청을 안할 것 같다. AN에서 잘 안됐던 이유는 발표때문이었다. 그리고 친해서 가능했던 것 같다.
- 코치님들은 발표 형식을 원하는 것 같다.
- 크루들이 공지를 잘 안읽는다. 그러니 어그로를 위해 홍보 포스터 이미지를 메세지에 함께 첨부한다.
발표자 모집 포스터
발표자 모집 홍보 메세지
:번쩍: 옹기종기 라이트닝 토크 :번쩍:
주제: 당신이 원하는 어떤 주제든 OK ~ (프로젝트를 하면서 느낀점, 자랑하고 싶은점, 토론하고 싶은 내용 등등)
일정: 8월 14일 오후 3시 예정
장소: 잠실캠 거실
발표시간 : 30초 ~ 10분까지 모두 자유 ~~ !!!
발표를 희망하시면 스레드 혹은 DM 으로 화요일(13일) 15시까지 연락주세요~~!
:쿠키: 발표를 들으러 오면 과자도 먹을 수 있습니다 ㅋ 발표자는 과자가 2배!```