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8.20(화) 잠실 캠퍼스 뉴스레터팀 회고 - woowacourse/working-scholars GitHub Wiki

KPT 방식의 회고로 진행

Keep

  • 2주 단위로 진행을해서 글을 퀄리티있게 쓸 수 있었다
  • 불필요한 회의가 줄어들었다.
  • 역할 분담이 잘되었다.
    • 2명이서 이벤트, 메인 컨텐츠를 나누거나, 인터뷰 방식일때는 인터뷰를 각각 따오는 등 적절하게 역할 분담을 했다.
    • 아마, 같은 캠퍼스 인원들끼리 오프라인에서 빠르게 의사결정할 수 있어서 잘되었던 것 같다.

Problem

  • 프로젝트로 정신이 없어서 혹은 일정 확인을 늦게해서 공휴일이 있는줄 모르는 경우 등이 있어서 배포시간이 조금 늦어졌었다.
    • 날짜별로 되어야하는 일을 정리하고 공유하면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다.

Try

  • 지금도 조회수가 평균 100명이어서 꽤 만족중이나, 레벨4에서는 8기 지원자들을 대상으로해서 흥미가 가는 글을 많이 써보고 싶다.

TODO

  • 8기 모집시기즈음에 유튜브 팀에게 뉴스레터 홍보를 부탁하기
  • 8기 모집자들이 흥미로울 재료들 열심히 모으기